실시간뉴스
기사검색
OFF
 
 
 
 
 
 
 
뉴스홈 > 영상뉴스 > 일일뉴스 > 거창경남채널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영석 (baepd1004@nate.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등록날짜 [ 2015년12월11일 05시36분 ]



주상초등학교는 지난 4일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주상’이라는 주제 아래, 주상 어울림 축제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학생들과 가족 및 졸업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작품전시를 시작으로 교육활동 동영상 시청, 학예발표회가 이어졌습니다.

학생들은 작품전시를 통해 동아리활동과 방과후 활동의 결과물 및 직접 찍은 야생화 사진을 선보이는 등 교육활동성과를 스스로 확인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이어진 학예발표회에서는 장구연주, 율동, 개그, 영어동화, 사투리말하기를 비롯해 아림 예술제에 참가한 학생들의 독창이 이어졌으며, 1,2학년생들의 연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내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습니다.

축제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을 보게 돼 좋았고, 주상초등학교의 알찬 교육활동을 알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정시균 교장은 “이번 축제는 학생, 교원, 학부모 모두의 노력과 열정으로 이루어 낸 것”이라며, “2016년에도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 주상교육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214회 거창군의회 제2차 정례회 5분자유발언 이홍희 의원 (2015-12-11 09:55:45)
거창사과테마파크 어린이 체험행사 열려 (2015-12-05 14:30:13)
잃어버린 전투수당
더불어민주당 산·함·거·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