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기사검색
OFF
 
 
 
 
 
 
 
뉴스홈 > 교육&공익&나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팬카페 '보검일보'에서 진행한 것
박범철 (pa2pa@naver.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등록날짜 [ 2016년10월18일 15시59분 ]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왕세자 이영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는 배우 박보검의 팬들이 아프리카 백내장 아동을 위해 의료비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박보검이 지상파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이 시청률 20%를 돌파 및 숱한 화제로 안방극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운데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어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그의 팬카페 ‘보검일보’에서 진행한 것이다.

보검일보는 앞서 8월 15일 월드쉐어를 통해 구르미 그린 달빛의 성공을 기원하며 아프리카 솔라등 후원을 진행한 바 있으며, 그 연장선으로 아프리카 아동 의료비 지원을 진행하며 작품의 시작과 끝을 나눔으로 함께해 더 큰 의미를 가진다. 팬들은 의료지원 기부로 인해 많은 소아 백내장 환우들에게 밝은 빛과 희망을 선사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배우를 응원하기 위해 시작된 이 후원들이 음지를 밝히는 작은 빛이 되어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는 후원 소감을 밝혔다.


‘구르미 그린 달빛’ 종영을 앞둔 박보검은 종영 이후 팬사인회, 포상휴가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휴식 후 차기작을 선택할 것으로 보인다. 연이은 작품의 성공으로 다음 작품에는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많은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수 김범수 ‘하동 인재양성’ 장학기금 기탁 (2016-11-08 11:50:01)
배우 서신애, 미얀마 봉사 (2016-09-13 12:39:45)
잃어버린 전투수당
더불어민주당 산·함·거·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