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기사검색
OFF
 
 
 
 
 
 
 
뉴스홈 > 자치시대 > 함안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함안군, 봄 여행주간 맞아 오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
관리자 (chgyeognam@nate.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등록날짜 [ 2018년04월26일 14시12분 ]

출처:함안군청


  함안군이 봄을 맞아 지역 관광활성화를 위해 함안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정한 봄 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함안나들이 스탬프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함안나들이 스탬프투어’는 함안의 주요 관광지 13개소 중 5개소 이상을 방문, 스탬프를 찍어 인증하면 기념품을 지급받을 수 있는 관광활성화 프로그램이다.

  스탬프투어 대상 장소는 가야권 8개소(함안박물관·함안승마공원·악양둑방길·무진정·입곡군립공원·고려동유적지·서산서원·악양생태공원), 삼칠권 5개소(무산사·손양원기념관·강나루오토캠핑장·함안군홍보전시관·장춘사)로 함안의 역사·관광명소 총 13개소이다.

  참여방법은 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haman.go.kr)에서 활동지를 내려 받거나 함안박물관, 함안승마공원, 강나루오토캠핑장, 함안군홍보전시관을 비롯한 읍·면사무소 등에서 활동지를 수령해 13개 주요 관광지에 비치된 스탬프를 자율적으로 찍으면 된다.

  스탬프 5개 또는 6개 인증 시 핀 배지를, 7개 이상 인증 시 에코백을 차등 지급한다. 또 온라인 홍보를 위해 스탬프 최소 5개 이상을 채워 개인 SNS에 스탬프투어 홍보글을 게시할 경우, 배지와 에코백을 모두 지급한다.

  신청방법은 활동지에 찍힌 스탬프와 신청자 주소가 함께 나오도록 사진촬영 후 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내 지도 및 기념품신청 게시판에 올리면 되고, 선착순 1000명에게 기념품이 발송된다.

  특히 이번 스탬프투어에서는 함안교육지원청과 연계해 관내 500여 명의 초·중학생들도 함안박물관 등 지역의 역사·문화 관광지 위주로 스탬프 투어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군은 이번 봄 여행주간 동안 함안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체험·숙박 업체 등의 참여를 통해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동동바구·수곡도예·토우리·연자연·안기농장·쪽물에 하늘 담그기 체험료를 비롯해 별천지 녹색 농촌체험 휴양마을과 여항산 마을문화센터(일요일~목요일) 숙박료가 사전예약을 통해 각각 10%할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군 문화체육관광실 관광담당(055-580-2341~4)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스탬프 투어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들에게 함안에서 봄의 정취를 만끽하고, 기념품까지 얻을 수 있는 유쾌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새로이 도약하는 함안관광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행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관광 활성화와 내수 진작을 위해 여름철에 집중된 휴가를 봄과 가을로 분산되도록 일정한 시기를 정해 관광을 장려하는 제도이다.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함안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친구들아 봄소풍 가자” (2018-04-26 14:14:08)
함안군,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모금 협약체결 (2016-12-15 15:19:17)
잃어버린 전투수당
더불어민주당 산·함·거·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