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기사검색
OFF
 
 
 
 
 
 
 
뉴스홈 > 자치시대 > 창원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상수 창원시장 후보 31일 마산 어시장서 출정식
관리자 (chgyeognam@nate.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등록날짜 [ 2018년06월03일 21시22분 ]
안상수 무소속 창원시장 후보는 본격 선거전에 돌입한 31일 마산합포구 극동예식장 앞 어시장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안상수 무소속 창원시장 후보는 본격 선거전에 돌입한 31일 아침 7시30분 마산합포구 극동예식장 앞 어시장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마산 석전동에서 태어나 마산에서 합포만을 바라보며 초·중·고를 모두 마친 안상수 후보는 13일간의 선거운동을 마산에서 시작했다.
  이날 출정식에서 안 후보는 현직 창원시장이면서 무소속 출마를 할 수 밖에 없는 부당한 정치현실을 비판하며 창원을 살리겠다는 비장한 각오를 내비쳤다.
  선거대책위원회 위원장·본부장 등을 비롯, 안상수를 지지하는 사람과 선거운동원 등 5백여 명의 시민들이 운집한 가운데 열린 출정식에선 유원석 선거대책위원회 위원장(전 창원시의회의장)과 김재철 위원장(현 창원시의회 의원)이 먼저 마이크를 잡아 자유한국당 공천의 부당성과 안상수 후보가 지난 4년간 시정을 이끌며 해온 다양한 사업들을 설명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서 유세차에 오른 안상수 후보는 “당선 될 수 있는 후보, 보수를 하나로 엮어 보수의 희망을 보여줄 수 있는 후보는 안상수 밖에 없다”며 “시민들이 혁명을 일으켜 달라”고 호소했다.
  또 “4년간만 시간을 더 주면 세계적 도시 큰 창원을 완성하겠다”는 약속도 덧붙였다.
  출정식 이후 안 후보는 어시장을 돌며 상인들과 시장을 찾은 시민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했다.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창원시, 광암해수욕장 개장 (2018-07-17 11:57:52)
안상수 창원시장, 5월초 탈당 무소속 출마 (2018-04-23 14:16:24)
잃어버린 전투수당
더불어민주당 산·함·거·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