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기사검색
OFF
 
 
 
 
 
 
 
뉴스홈 > 자치시대 > 함양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변화와 혁신·친절한 민원응대·공약 이행 철저 당부
류영수 (belove04@nate.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등록날짜 [ 2018년07월17일 11시25분 ]
서춘수 함양군수는 4일 첫 간부회의 개최했다.

 민선 7기 서춘수 함양군수는 4일 오전 8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실과소장 및 읍면 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 간부회의 개최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민선 7기 출범과 함께 함양군정에 대한 새로운 변화를 바라는 군민들의 열망과 기대가 아주 높다”라며 “민선 7기는 ‘역시 다르구나’ ‘정말 달라지고 있구나’하는 군민이 피부로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인 성과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이를 위해 민선 7기 새롭게 출발하는 공무원의 자세로 변화와 혁신, 새로운 시각과 마인드로의 대전환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서 군수는 특히 “군민이 달라진 민선 7기의 모습을 바로 실감할 수 있는 행정 영역이 친절한 민원 응대”이라며 “내 가족, 내 형제를 대하듯 민원을 대하고, 미 해결 민원이라 하더라도 돌아갈 때는 이해, 수긍해서 웃는 얼굴로 돌아갈 수 있도록 응대에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주문했다.
 민선 7기 함양군의 공약사업에 대해서도 심도있는 검토를 통해 군민 피부에 와 닫는 이행을 당부했다. 서춘수 군수는 “빠른 시일 내 재원마련 대책을 포함해 공약실행 여부를 면밀히 검토하여 실행계획을 수립해 달라”라며 “현재 실과소별 사업들도 가능하면 민선 7기 공약과 연계, 수정·조정하여 공약이행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 서춘수 군수는 오는 9월 개최 예정인 산삼축제의 원활한 추진, 일자리 창출, 공모사업 등 각 실과별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받고 군정을 파악하며 새함양 건설을 위한 행보를 이어갔다. 
제42대 서춘수 함양군수가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한편 서춘수 군수는 지난 2일 고운체육관에서 군민 등 1,500여명의 축하 속에 취임식을 가졌다.
 서춘수 군수는 취임사에서 “지난 8년간, 259개 마을을 샅샅이 다니면서 경청했던 군민여러분의 천금 같은 조언과 질책을 늘 기억하고 있다”며 “함께 공감하고 나눴던 그 소중한 고견들은 새로운 함양을 만드는데 훌륭한 자양분이 되고 함양을 한층 더 성장시키는 추진 동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 군수는 “대립과 갈등의 시대를 말끔히 청산하고, 우리 모두 손을 맞잡고, 새로운 통합의 시대를 향해 전진해 나가자”라며 “모든 것을 내려놓고 솔선해서 군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격 없는 대화를 나누고, 늘 군민 입장에서 생각하고 군민을 대변하는 4만여 군민, 모두의 군수가 되겠다”라고 약속했다.
 이를 위해 민선 7기 군정지표를 ‘굿모닝 지리산, 함양’으로 정하고, △군민을 위한 현장행정 △군민을 위한 성장농업 △군민을 위한 맞춤복지 △군민을 위한 균형발전 △군민을 위한 소득관광 등 5개 군정방침을 확정하고, 열린 행정 더불어 살아가는 함양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서춘수 군수는 “민선 7기의 새로운 함양은 특권과 반칙이 용납되지 않는 공평하고 공정한 함양, 부정부패와 비리가 발붙이지 못하는 청렴하고 깨끗한 선비의 본고장, 함양으로 다시 태어 날 것”이라며 청렴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강조했다.
올려 0 내려 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남도의원 출신 이영재 후보, 이번엔 군의원에 도전한다 (2018-06-03 21:24:46)
잃어버린 전투수당
더불어민주당 산·함·거·합 ...